본문 바로가기
잡담

스카프 예쁘게 묶는법 매는 방법 25가지[펌글]

by 노스트라단무지 2020. 6. 27.
728x90
반응형

동영상 버전과 이미지로 각각 준비하여봤습니다. 어쩌다보니 50가지가 되었지만 취향에 따라 혹은 코디에 따라 혹은 남자 여자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하여 패셔니스타로 거듭나기 위해 각양각색으로 보여드릴테니 취향껏 따라하여 스타일링 해보세요.

 

 

이 방법은 머플러, 목도리, 남성여성 할 것 없이 다양하게 써먹고 있는 연출법이죠. 머플러를 길게 늘어뜨린 뒤 접어 목에 두루고 고리에 걸어 연출하는 굉장히 쉽고 심플하고 유명한 스타일링법이에요.

 

 

 

 

 

 

특히 코트나 바바리 자켓 등을 입었을때 하면 굉장히 간지나는 스타일인데요. 스카프 예쁘게 묶는법 중에서 자주 써먹고 있는 스타일이에요. 여자나 남자 할것없이 다양한 코디에 써먹을 수 있고 얇은 스캎이나 목도리도 다 가능하죠.

 

 

 

 

 

 

 

굉장히 단정해보이는 인상을 주는데요. 흐늘흐늘하거나 겉에 레이스와 같은 것이 달려있는 것보다 깔끔하게 딱 떨어지는 머플러를 이용하여 단정하게 보이게끔 하면 더 멋진 스탈입니다.

 

 

 

 

 

딱 포인트를 주고 싶은날에 하면 괜찮을 것 같은데요. 마치 왕리본을 걸어놓은듯한 느낌이에요. 이건 스카프 예쁘게 묶는법 중에서 여자들에게만 추천하는 스타일링인데요. 남자들도 하지만 주로 빨간색이나 파란색이나 아이보리 같은 따뜻하거나 아니면 튀는색상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많이하는 추세이고 멋집니다.

 

 

 

 

 

 

 

마치 교복을 연상시키는 듯하게 간단하면서도 심플하게 맬 수 있네요.

 

 

 

 

 

 

 

가을이나 겨울에 특히나 많이 사용하는데요. 드라마에 보면 부자나 멋진 남자주인공들이 코드안에 많이 겹쳐입는걸 많이 보았을거에요. 바로 이런식으로 이너와같이 자켓안에 넣어 입습니다.

 

 

 

 

 

 

목을 전체적으로 감싸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스카프 매는 방법 25가지 중에서도 심플한 편이고 많은 사람들이 자주 사용하는 스탈이죠.

 

 

 

 

 

 

 

이건 너무 짧은 스카프로 하면 조금 무리가 있어요. 조금 난이도가 있고 뱅뱅 꼬듯이 하기 때문에 짧으면 별로 이쁘지도 않아요.

 

 

 

 

 

 

이건 좀 면적이 넓은 걸로 해야 전체적으로 안정감있게 감싸고 착 감기고 간지나게 착용할 수 있답니다.

 

 

 

 

 

 

굉장히 심플 그자체죠. 코트나 자켓 점퍼 위에 두르거나 안에 두르는 고전적인 스타일링이네요. 특히나 남성들이 많이하는 것 같아요.

 

 

 

 

 

이건 여성들이 많이 애용하는 것 같아요. 특히나 빨간색과 같이 가을이나 겨울에 따듯한 느낌을 줄때 많이하네요.

 

 

 

 

 

 

 

사계절 내내 간지나게 포인트를 줄 수 있어요. 스카프 예쁘게 묶는법 중에서도 체크무늬나 도트와 같이 포인트를 주는 느낌으로 한쪽을 길게 늘어뜨리고 한쪽은 짧게 어깨 뒤로 넘깁니다.

 

 

 

 

오늘 알려드린 것들은 사계절 내내 상의 하의 상관없이 성별상관없이 국적상관없이 전세계적으로 많이들 하는 것들이고 특히나 유행을 잘 타지않죠. 가끔 2000년대 초반의 욘사마 스타일이 껴있긴 하지만 대부분 현대에 많이 쓰는 것들이에요. 이로써 스카프 예쁘게 묶는법을 알아보았는데요. 다음번에는 목도리와 머플러와 같이 다른 잇아이템들로 더 간지나게 연출하는 루트를 올려보도록 할게요. 이번 스카프 매는 방법 25가지 동영상까지 함께 따라해보면서 자신만의 독특하고 개성있는 스타일을 연출해보며 엣지있는 패셔니스타가 되어보도록 해요.

728x90
반응형